NFL 디비전 라운드 배당률: 토요일 경기를 위한 최고의 베팅
NFL 디비전 라운드 배당률: 토요일 경기를 위한 최고의 베팅
Blog Article
NFL 디비전 라운드 배당률에는 남은 플레이오프 8개 팀 모두의 베팅 시장이 포함됩니다. 플레이오프 2라운드는 토요일에 NFC와 AFC의 두 톱 시드가 등장하는 더블헤더로 시작됩니다.
먼저 레이븐스가 신생 텍사스 선수단을 주최하고 49ers가 샌프란시스코로 패커스를 맞이합니다. 온라인으로 NFL 플레이오프에 베팅하고 토요일 디비전 라운드 두 경기의 흥미로운 시장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 플레이오프 첫 두 경기의 최고 베팅을 계속 읽어보세요. 두 경기 모두 최고의 디비전 라운드 베팅을 요약하고 제 예측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 디비전 라운드 배당률은 보바다 스포츠북스에서 제공했습니다.
텍사스 대 레이븐스 배당률
머니라인: 레이븐스(-435)
포인트 스프레드: 볼티모어 -9.5
합계: 44점 이상/미만
디비전 라운드의 첫 경기는 1주차 재경기입니다. 신인 QB C.J. 스트라우드가 이끄는 휴스턴 텍사스는 레이븐스와 맞붙기 위해 볼티모어로 향합니다. 스트라우드는 오펜시브 올해의 신인 선수의 선두 주자이며, 레이븐스의 QB 라마 잭슨이 MVP로 추정됩니다.
보바다는 이번 경기를 앞두고 레이븐스가 9.5점의 우승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볼티모어의 상금 배당률은 현재 -435점이며, 총 포인트는 44점 이상/미만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볼티모어가 승리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두 자릿수 차이로 승리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텍사스의 포인트 스프레드 배당률을 고려하여 포인트 총액을 인수할 것입니다. 최근 디비전 라운드 배당률을 기준으로 추천하는 다른 세 가지 베팅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이븐스: 거스 에드워즈 애니타임 TD 득점자(-125)
거스 에드워즈가 레이븐스의 선발 RB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에드워즈는 시즌 초부터 로스터에 이름을 올린 몇 안 되는 건강한 러닝백 중 한 명입니다. 1주차 텍사스전에서 단 8번의 터치만 기록했지만 에드워즈는 스크리미지 야드 990개와 TD 13개를 기록하며 한 해를 마무리했습니다.
축구 베팅 사이트에 따르면 에드워즈는 이번 토요일 텍사스와의 경기에서 TD를 기록할 수 있는 -125를 기록했습니다. 에드워즈는 이번 경기에서 TD를 기록할 가능성이 가장 낮습니다. 에드워즈는 레이븐스에서 지난 네 번의 선발 출전 중 세 번 이상 TD를 기록했습니다.
휴스턴은 이번 시즌 19명의 러싱 TD를 허용했으며, 이는 이번 시즌 NFL에서 5번째로 많은 공동 5위를 차지했습니다. 텍사스는 지난주 브라운스를 상대로 45-14로 승리한 카림 헌트에게 러싱 TD 한 명을 허용했습니다. 에드워즈는 이번 주말에 적어도 한 번은 득점할 수 있을 것 같고, TD 득점 제안에 베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